티스토리 뷰

해리포터는 단순히 해리포터 시리즈 뿐만아니라 신비한 동물사전까지 포함하는 넓은 세계관을 갖고있습니다. 영하를 개봉순서대로 볼수도 있지만 영화의 배경이 되는 연대기를 배경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도있습니다. 그래서 해리포터 영화를 어떤 순서대로 보고 어디서 볼 수있는지 정리해두겠습니다.

 

해리포터의 판권을 가지고 있는 HBO 맥스는 2022년 한국에 상륙할 예정입니다. hbo 맥스는 이외에도 밴드 오브 브라더스 와 같은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명작인 해외 드라마가 상당수 포함되어 있으며, 유명 다큐멘터리 채널인 디스커버리 채널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 관련 : 마블 영화 및 드라마 정주행하는 방법

🔗 관련 : 스타워즈 순서와 순서대로 보는 방법

해리포터 영화 개봉순 및 시간순으로 관람하는 방법 안내

해리포터 영화 순서대로 보는 법 (신비한 동물사전 포함)

개봉일 순서대로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는 방법

해리포터 영화를 개봉 순서대로 보는 것은 간단합니다. 해리포터 순서대로 8편을 보고 이어서 신비한 동물사전이 나왔습니다. 순서대로만 보시면 됩니다.

한때 넷플릭스(Netflix)와 웨이브(Wavve)에서 스트리밍을 통해 볼 수있었지만 지금은 HBOMax와 Peacock에서 볼 수있습니다. 하지만 둘 모두 국내에서 지원되지 않는 스트리밍사이트이며 우회하여 접속하거나 지원이 된다하더라도 한국어 더빙이나 한국어 자막을 찾을수는 없습니다.

 

연대기 순서대로 해리포터와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는 방법

신비한동물사전과 해리포터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는 프리퀄이므로 원작 해리 포터 영화의 사건보다 수십 년 전을 배경으로 합니다.

 

다음은 해리포터와 신비한동물사전의 배경이 되는 년도순으로 정리한 순서입니다.

신동사3(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신동사2 다음에 위치하고 해리포터 연극인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가 영화로 만들어지면, 2017년을 전후로 설정되기 때문에 개봉 순서와 연대기 순서의 가장 마지막에 배치될것입니다.

 

🔗 관련 : 스타워즈 순서와 순서대로 보는 방법.

 

반응형
댓글
반응형